만족스러운 사주명리 상담을 위해 체크해보세요.

최종 업데이트 :
만족

안녕하세요 코스몬소다 입니다.

상담신청 시 필수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누락하셔서 안타깝게 상담이 지연되는 분들이 계십니다. 가장 많이 발생하는 사례를 아래에 적어드리니 유의하셔서 상담신청을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담 신청서 본문의 내용을 충실하게 작성하지 않은 경우

코스몬소다는 상담신청에 들어가셔서 글쓰기 창의 안내만 보셔도 손쉽게 상담신청을 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안내를 잘 따르지 않고, 내용이 충실하지 않아 양질의 상담이 어려울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너무 운명 결정론적인 질문은 답변이 곤란합니다.

예를들면 ‘로또는 언제 될까요?, 저는 언제 대기업에 가나요?, 제 짝은 어디에 있나요?’ 같은 질문입니다. 사주명리학은 예언이 아니기 때문에 이런 질문에 답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이런걸 안다고 하는 곳이 있다면 사기라고 보셔도 됩니다.

이러한 질문은 이렇게 바꿔 보실 수 있습니다. ‘저에게 돈 벌기 유리한 시기와 적합한 돈 버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저의 적성에 잘 맞는 일과 이직하기 유리한 시기는 언제인가요?, 저한테 맞는 연애 스타일과 연애하기 좋은 시기는 언제인가요?’

어찌보면 미묘한 차이입니다. 질문 방법의 포인트는 나의 잠재성과, 운의 유리함과 불리함에 따른 노력의 방향에 대해 묻는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민이 없이 막연하게 제 사주는 좋은가요? 라고 묻는 경우도 답변이 곤란합니다.

사주명리는 개개인의 타고난 특성과 운을 알아보고 그에 맞추어 내가 최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노력의 방향을 알아보는 학문입니다. 단순하게 내 사주의 좋고 나쁨을 따지는 학문이 아닙니다. 완벽한 사주 명식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어떤 부분에서 내 사주명식이 유리하다면 어떤 부분에서는 불리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게 양면성이 있습니다.

만약 고민이 없이 그냥 심심풀이로 상담을 신청하셨다면 정중하게 돌아가시기를 요청드립니다. 저희 코스몬소다는 사주명리학을 바탕으로 진지하게 인생의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대한 현재 갖고있는 고민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해주실수록 상담이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고민에 대해 현재 내가 느끼는 기분, 처해져 있는 상황, 주변 사람과의 관계 등에 대해 말씀해주실수록 사주명리 해석의 폭이 커져서 구체적인 솔루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동양의 사주명리라는 유용한 툴을 활용한 심리상담이라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심리 상담할 때 상담사에게 털어놓듯 고민을 털어놔 주세요.

이런 비유를 해보겠습니다. 최면치료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최면도 많은 오해가 있는 심리치료 기법입니다. 마치 상담가가 내담자를 꼭두각시처럼 조종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아직도 꽤 있는걸로 압니다. 하지만 최면치료를 받을 때 내담자가 최면상담가에게 ‘어디 최면에 걸리게 해봐’ 라는 태도로 치료에 임한다면 최면 트랜스 상태에 잘 들어가지도 않을 뿐더러 기대했던 치료효과도 거의 없습니다. 오히려 내담자가 최면 유도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려 할수록 최면 트랜스 상태에 잘 들어가면서 심리치료 효과도 좋습니다. 이 말은 최면상담가는 내담자의 호응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사주명리 상담도 내담자의 호응 없이 ‘어디 얼마나 맞추나 보자’ 라는 태도로 상담에 임하신다면 상담자가 할 수 있는게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주 원국을 겉핥기로 해석할 수는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안에 있는 디테일한 면은 내담자분의 살아온 과정에 대입해 봐야만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상담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가 결국 최적의 선택 방향(치료효과)을 아는데 필수적이라는 것입니다.

상담신청서 작성 후, 자동댓글이나 관리자의 댓글에 대한 답을 하지 않은 경우

상담신청서를 작성하시고 나면 자동댓글이 달립니다. 이 댓글에 답을 해주시고, 상담비를 입금하고 나면 상담접수가 완료됩니다. 관리자가 상담신청 글을 확인했는데 글에 정보가 미비할 경우 댓글로 알려드립니다. 댓글을 확인하셔서 부족한 정보를 채워넣어주시면 관리자가 확인해서 접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 댓글 알람을 받고 싶으신 분은, 코스몬소다에 가입하실 때 이메일 주소에 해당하는 스마트폰 메일 앱의 알람을 켜놔주시면 신속하게 알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틀린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남긴 경우

음성상담의 경우 전화번호가 틀려 상담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숫자나 알파벳 한두개의 순서가 바뀐 경우가 많으므로 한번 더 확인해주길 부탁드립니다. 문서상담도 마찬가지로 예비 이메일 주소를 한번 더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주명식을 뽑는 정보 중에서 몇 가지를 누락한 경우

사주 원국을 해석하기 위해서는 내담자분의 생년,월,일,시(오전, 오후 구분) / 성별 / 양력, 음력 여부 / 출생지역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래야 정확한 사주원국을 바탕으로 사주명리적인 진단을 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중에 하나라도 빼먹을 경우 상담이 지연될 수 있으니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위에 말씀드린 부분을 유의하신다면 만족스러운 상담을 받으실 가능성이 매우 높아집니다. 코스몬소다에서 상담을 받고 가시는 여러분들이 좀 더 행복해질 수 있다면, 그것 만큼 상담사로서 뿌듯한 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천천히 글을 읽어 보신 후 준비가 되셨을 때 상담을 신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